[신청] 겨울방학기간 중 군입대휴학 신청 관련 안내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01-09 | 조회수 | 21 |
---|---|---|---|---|---|
겨울방학 기간 중 군입대휴학 신청 관련 안내 1. 대상: 입영일자가 2024.12.21.(토) ~ 2025.01.30.(목) 이내인 학부 재학생 2. 내용
- 군입대휴학 신청 방법 ① 첨부된 군입대휴학원 및 증빙서류(입영통지서, 병적증명서 등)를 소속 학부(과)사무실에 제출 (※ 2024.11.30.(목) ~ 2025.01.30.(수) 이내에는 UWINS를 통한 일반 휴학을 포함한 군입대 휴학 신청이 불가) ② UWINS 시스템이 재개되는 2025.01.31.(금) 이후 UWINS에서 직접 군입대휴학 신청 - 입영일자가 2학기 종료일 이후(2024.12.21. 이후)인 경우 2025-1학기 군입대 휴학으로 처리됨 3. 문의처 가. 휴학 등 학적변동 관련: 학사관리팀 052) 259-2016 나. 등록금 납부 관련: 회계팀 052) 259-2055 다.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관련: 학생복지팀 052) 259-2024, 2029 라. 군입대 휴학 신청서 제출 관련: 소속 학부(과) 사무실 |
-
이전글
- [공지] 자진퇴학원 제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