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4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안내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4-11-05 | 조회수 | 52 | |||||||||||||||||||
---|---|---|---|---|---|---|---|---|---|---|---|---|---|---|---|---|---|---|---|---|---|---|---|---|
2024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안내 1. 수업 기간 가. 교내 강좌: 2024. 12. 23. ~ 2025. 1. 14.[15일] 나. 외부 인터넷 강좌: 2024. 12. 23. ~ 2025. 1. 10.[15일] (*12/25(크리스마스), 1/1(신정)이 수업 기간에 포함됨.) ※ 대상 강좌: 이미지관리와커뮤니케이션, 에너지와생활, 대한민국1%가될수있는제테크상식, 소셜미디어와스마트한세상, 환경과웰빙, SNS로톡하고빅데이터로놀아보자, 인체안의전쟁, 영화제작에대해알고싶은모든것 2. 일반 사항
3. 유의 사항 가. 수강료는 경남은행 방문 납부 또는 가상계좌로 송금(※ 등록 고지서 하단의 학생별 가상계좌번호를 통해 경남은행으로 송금) 나.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하지 않으면, 수강신청 내역은 자동 삭제되며 계절학기 수강 불가능 다. 계절수업 수강 신청 후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차기 계절수업 수강제한
4. 수강료 환불 안내 가. 기간: 2024. 12. 18.(수) 10:00 ~ 12. 20(금) 15:00 나. 경로: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환불신청 다. 환불 절차: 계절학기 환불신청서(UWINS) 작성 → 10일 후 입력한 계좌로 환불 라. 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일부 과목만 납부 불가능 ※ 수강신청 과목 중 일부 과목만 수강을 원할 경우: 전체수강료 납부 후 환불대상과목 선택, 환불신청 5. 기타 가.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이 미달되거나, 등록인원이 개설 기준에 미달할 경우 해당 과목은 폐강됩니다. 나. 과목 담당교수 및 강의실 등은 학부(과)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계절수업은 1개 대학에서만 수강 가능하므로 우리 대학의 계절수업을 신청할 경우 타 대학 계절수업 신청은 불가합니다.
6. 문의처 가. 수강신청(수강지도), 전공과목, 이수구분 등: (소속 학부(과) 사무실) ※ 연락처 검색: https://www.ulsan.ac.kr/kor/CMS/UnivOrganMgr/organlist.do?mCode=MN062 나. 수강신청 시스템 관련: 052-259-1318, 1348(학사관리팀) |